1. 교육시설안전 인증관련 최우수 및 우수 등급 획득
한세대학교가 교육시설 안전 인증 심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본관과 게미관은 최우수 등급을, 대학원관과 디자인관은 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 환경을 입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교는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 확충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발전기금 유치를 통해 대강당이 HMG Hall로 새롭게 단장했으며, 재학생 및 장애 학생,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휴식 공간 개선, 그리고 피트니스센터 개관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주차장 확장과 본관 및 대학원관 공간 조성으로 학생 중심의 통합 행정 사무 환경 또한 마련되었습니다.
다가오는 봄에는 운동장에 인조 잔디가 설치될 예정이며, 보행로 정비와 본관 3층 출입구 확장 등 학생들이 더욱 즐겁게 캠퍼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 환경을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2. 2025 동아리 엑스포 개최
다음은, 활기 넘쳤던 캠퍼스 소식입니다.
지난 4월 1일, 본관 앞에서 IMPACT 동아리 연합회 주최의 동아리 엑스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따뜻한 날씨 속에 많은 학우분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부스와 공연을 즐겼습니다.
치즈스틱, DMZ, 비랩 동아리의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각 동아리의 특색을 살린 체험 부스와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습니다.
IMPACT 동아리 연합회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많은 학우들이 동아리 활동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3. 중부일보와 산학협력 교류 협약식
지난 4월 3일, 본관 HMG홀에서 우리 대학교와 경기·인천 지역 대표 언론사인 중부일보 간의 산학협력 교류 협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정식에는 백인자 총장님을 비롯한 학교 주요 보직자분들과 중부일보 최윤정 대표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미디어와 사회문화 분야의 발전을 이끌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백인자 총장님은 구성원 소통 플랫폼 구축과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해 중부일보와의 협력이 뜻깊다고 전했으며, 최윤정 대표님은 한세대학교 학생들에게 좋은 언론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IBC 뉴스가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뉴스를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제보 및 문의는 [ibc_hansei]로 DM 및 메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