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교 포털 홈페이지에 대한 정보보안 강화를 위해 2차 인증 솔루션을 도입하고 사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2. 2차 인증 도입 개요
가. 필 요 성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등 관련 법규 준수
나. 적용대상 : 포털 홈페이지를 로그인하는 모든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 등)
다. 시행일시 : 2021.07.28.(수) 10:00
3. 2차 인증 절차 :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앱(ionepass 설치)을 이용하여 최초 1회 인증절차를 진행하고, 이후 포털 로그인 시 2차 인증 요청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인증을 진행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