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8.31
작성자
교무학사팀
조회수
257

2021-2학기 백신접종 대비 대학생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백신 접종을 받은 학생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출석인정를 실시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백신공결제 운영내역 **
  가. 출석인정기간 : 백신접종 당일 및 익일 (2) 출석인정
  나. 접종 후 : 이상반응*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해당기간 출석 인정

     *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다. 제출서류
 
  (1) 접종 당일 : 백신 접종 사실에 대한 증빙서류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2) 접종 후 이상 반응 발생시 : 병원 진단서 첨부

  라. 출석인정 신청
 
   가. 신청서 작성 : 학생포털>학생서비스>수강관리>출결관리>출석인정 신청
   나. 교무학사팀 승인 후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교강사에게 제출
    
첨부파일
백신공결제 운영 (공고문).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