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9.15
작성자
교무학사팀
조회수
189

2022-2학기 학부 수강철회 안내

 1. 관련근거 : 학사운영규정 제17조

 2. 수강철회 신청방법  
  가. 포털 '학생서비스(학사행정) > 수강관리 > 수강철회신청' 에서 온라인 신청  
  나. 교무학사팀에서 '수강철회신청서' 수령 → 해당과목 담당교수와 학과장 승인 → 교무학사팀 제출
 3. 교무학사팀 수강철회 신청 기간  : 2022. 9. 22(목) ~ 9. 26(월)
 4. 교무학사팀 수강철회 신청서 수령기간   2022. 9. 22(목) ~ 9. 26(월)
 5. 수강철회신청서 제출기간: 2022. 9. 27(화) ~ 9. 28(수) 까지
 6. 유의사항  
  - 교양필수 및 전공필수는 철회불가
  - 철회후에도 수강학점 12학점이상 유지 (단, 졸업 마지막학기에 한해 예외) 

  - 해당학기 성적우등생대상에서 제외 -학적부에 W(Withdraw)로 표기되며 성적에는 미반영됨 
  - 수강철회시 다른 과목으로 변경할 수 없음.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