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인증 사회봉사실적 입력 안내
나. 사회봉사 졸업인증제 대상자
- 2013학년도 이후에 입학한 재학생(단,새터민, 외국인유학생, 계약학과 재학생 제외)
다. 인정되는 사회봉사실적
- 본인의 본교 입학 후 이루어진 봉사활동 중
- 1365포털(www.1365.go.kr) 및 VMS포털(www.vms.or.kr)에서 인증서(확인서) 출력이 가능한 봉사실적
- 또는 본교 사회봉사센터에서 인정한 봉사실적
라. 입력방법(세부내용은 붙임의 입력 메뉴얼 숙지)
- 재학생 개인이 포털사이트 로그인 후 학사시스템에 봉사활동실적을 직접 등록함
(실적 인증서(확인서)는 pdf 파일로 전환하여 업로드해야 합니다)
- 본교 포털사이트 로그인(http://portal.hansei.ac.kr)> 학사행정> 서비스> 학생서비스>학생관리>‘봉사활동실적등록’
- 붙임의 '입력 메뉴얼' 을 숙지 후 봉사활동실적을 입력해 주세요
마. 주지사항
- 현재 7학차 미만(3학년이하)는 7학차 중간고사 종료일 이후 부터 8학차 종강일까지 사회봉사실적 인증서를 스캔받아 학사행정 시스템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현재 7학차 미만인 학생의 사회봉사실적은 인정처리 하지 않습니다
바. 졸업인증 Pass 및 100시간 사회봉사인증 확인 방법
본교 포털 내 학사행정 > 학생서비스> 포트폴리오 >학생포트폴리오>「 졸업인증 」메뉴에서
확인
사. 문의처: 사회봉사센터 (본관 4층 학생지원처 내) 내방 또는 전화(031-450-5390/5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