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실시간 오버레이 기반 이러닝 콘텐츠제작 시스템 구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1년 1월 31일까지
2. 사양 및 규격
분 야 | 사 업 내 용 |
■ 실시간 오버레이 기반 이러닝 콘텐츠제작 시스템 구축 | 1) 전용 데스크 시스템 제공 2) 전용 운영 소프트웨어 제공 3) 무상 유지보수 1년 |
3. 입찰 자격조건 (아래 자격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공동계약(수급)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필요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된 업체
다. 제안사는 반드시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과 설치·유지관리 기술지원을 위하여 제조사가 발행
하는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Certification) 원본을 제출해야 함
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멀티미디어저작소프트웨어
(세부품명번호 10자리 4323200501)으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 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하며 개찰 이전에 계약 담당 공무원 (직원)은 특별 법인임을 확인
가능한 증명서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5.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1. 1. 12(화) 15:00
나. 장소 : 로뎀관 A202호
6. 입찰서류 접수
가. 일시 : 2021. 1. 12(화) 14:00
나. 장소 : 로뎀관 B201호 인사총무팀
다. 제출서류
① 입찰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입찰자 신분증 사본 1부.
④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납세증명서)
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부.
⑥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⑧ 확약서 1부.
⑨ 제안서 1부.
⑩실적증명서 1부.
7.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 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 일 때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낙찰자를 결정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으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 된 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10. 기타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낙찰결정과 관련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 불가
바.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031)450-5061 / 교수학습지원센터 031)450-5082로 문의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