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1.08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53

음악관 실습실 인테리어 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세대학교 음악관 피아노 실습실 인테리어 공사

2.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1년 01월 21일 (목)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영산비전센터 세미나실  

3.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1년 01월 21일 (목) 14: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로뎀관 2층 인사총무팀

4.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1년 01월 19일 (화) 14: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영산비전센터 1층 세미나실
  ※ 현장설명은 필히 참석사항이며, 불참시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5. 예정공사기간 및 공사범위
  가. 공사예정기간 : 계약일로부터 ~ 02월 25일 (목)까지
  나. 공사범위 : 한세대학교 내 음악관 피아노 실습실 및 복도 인테리어 공사
  다. 시공면적 : 설계 공내역서 참조

6. 설계예정가격 : ₩ 200,000,000 (VAT 포함)

7.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건설산업 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그 주된 사무소가 서울, 경기도내 업체
  다. 2020년 시공능력평가 20억 이상인 업체
  라. 2020년 기업신용평가 BB이상
  마. 현장설명을 필한 자로서 입찰 참가신청서와 신청을 작성하여 등록한자

8.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
  가. 제출기한 : 2021년 01월 19일 (화) 14:00
  나. 제출서류
  ①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② 위임장 (현장설명회 참가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참가자 신분증, 명함

9. 입찰시 제출 서류
  가. 제출기한 : 2021년 01월 21일 (목) 14:00시 까지
  나. 제출서류
  ① 입찰 신청서 1부,
  ②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위임장 (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참가자 신분증
  ⑤ 입찰서 및 내역서 (별도 밀봉제출) 1부
  ⑥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원본대조필)
  ⑦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
  ⑧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⑩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⑪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10.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낙찰자에서 제외함)
  다.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라. 공사손해보험 가입대상 및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임.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2.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현장설명 불참자의 입찰참여 업체

13. 기타 문의사항
(1)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합니다.
(2)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4)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자는 용역수행 종사원들의 시중노임단가를 보장해야 한다.
(8) 본 입찰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한세대학교 행정처 시설관리팀 (TEL:031-450-5152 FAX:031-450-267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2] 음악관 실습실 인테리어 공사 입찰 서류.hwp
[붙임3] 음악학과 실습실 도면.pdf
[붙임1] 음악관 실습실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문 (2020.01.08).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