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1.19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86

2021년 한세대학교 스토리지 장비 유지보수 용역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1년 한세대학교 스토리지 장비 유지보수 용역 입찰
   나. 사업기간 : 2021.03.01. ~ 2022.02.29.(1년간)

2. 유지보수 대상
   가. 대상
      - 스토리지 가상화 및 재해복구, 도서관 데이터 백업 Appliance Server(전산실, 도서관)
      - 전산실 시스템 운영 Storage
      - 운영 데이터 Mirror 복제 저장 Storage
      - 백업 데이터 저장 Storage
      - SAN Switch, HBA Card
      - Network Switch(도서관), APC Smart-UPS 8KVA(도서관)
      [별표1] 스토리지 유지보수 대상 목록 참조

3. 입찰 자격조건
   가. 최근 2년 이내 수도권 대학교 및 공공기관 의 유지보수를 수행한 업체로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단, 유지보수업체가 통합 유지보수를 직접 실행한 단일 건 2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제출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
       (분야: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서울, 경기 지역에 본점 또는 지점 소재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5.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1. 02. 01(월) 15:00
   나. 장소 : 로뎀관 A202호

6. 입찰서류 접수
   가. 일시 : 2021. 02. 01(월) 14:00
   나. 장소 : 로뎀관 B201호 인사총무팀
   다. 제출서류
      ① 입찰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
      ③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입찰자 신분증 사본 1부.
      ④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납세증명서)
      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부.
      ⑥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교 및 공공기관 의 유지보수를 수행한 실적증명서(단, 유지보수 업체가
         통합 유지보수를 직접 실행한 단일 건 2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1부.
      ⑦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⑧ 스토리지 장애시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 통보 솔루션 제공 확약서 1부.
      ⑨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⑩ 일반현황/연혁, 업무수행 조직/인원현황, 사업수행실적, 참여기술자 명단 각 1부.

7.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 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 일 때는 재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함.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으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 된 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10. 기타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낙찰결정과 관련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 불가
   바.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031)450-5057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붙임3]제출서류_2021년 스토리지 서버 유지보수 용역.hwp
[붙임1]입찰공고문_2021년 스토리지 서버 유지보수 용역.hwp
[붙임2]입찰서류_2021년 스토리지 서버 유지보수 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