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1.29
작성자
정보보호팀
조회수
102

한세대학교 실습실 음향·조명 장비 설치공사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세대학교 실습실 음향·조명 장비 구매 및 설치공사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다. 주요 내용
   1) 예산 : 170,000,000원(부가세 포함)
   2) 면적 : 243 ㎡ (73.51 py : 도면 및 시방서 기준)
   3) 위치 : 본교 트윈빌딩 대학원관 1층 102호 세미나실

2.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1년 02월 10일 (수) 15:00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로뎀관 A202호 회의실

3.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1년 02월 10일 (수) 14:00 까지          
  나. 장 소 : 한세대학교 로뎀관 B201호 인사총무팀

4. 입찰 참가 자격  
  가. 기업 신뢰도 B 이상
  나. 최근 3년간 대학교 단일 납품 실적이 1억 이상
  다. 기술자보유 4명 이상 
  라.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업체
  마. 공고일 현재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바. 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 입찰참가신청서류 및 증빙서류 미비 시 입찰참가 불가

5. 입찰시 제출 서류
  가. 제출기한 : 2021년 02월 10일 (수) 14시까지
  나. 제출서류
    1) 입찰 신청서 1부
    2) 수행실적 증명서 1부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최근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1부
    5)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증명원 1부
    6) 기술인력 보유 증빙자료 1부
    7)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8)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1부, 참가자 신분증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2) 보안서약서 1부  
 
6.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해야함.(산출내역서 미제출시 낙찰자에서 제외함)
 다.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
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8. 기타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합니다.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처 인사총무팀 (031-450-506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1]입찰공고문_한세대 음향,조명 장비 설치공사 입찰.hwp
[붙임2]제출서류_한세대 음향,조명 장비 설치공사 입찰.hwp
[붙임3]시방서.pdf
[붙임4] 음향, 조명 설비 품목.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