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2.03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8

2021년 정보 시스템 서버 및 오라클 데이타베이스 유지보수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정보 시스템 서버 및 오라클 데이타베이스 유지보수
  나. 사업기간 : 2021.03.01. ~ 2022.02.28.(1년)

2. 유지보수 대상
  가. 차세대 통합정보 시스템
    - DB, VSP, WAS Server
    - 가상화, 그룹웨어, PMS, 개인정보, 스팸차단, SMS, 모바일 Server
    - 블레이드 Macs, E-class, LMS Server
   나. 학부, 대학원 홈페이지, VOD 시스템 Server
   다. 도서관 Server
   라. 차세대 통합 DB Oracle11g 이중화 시스템  
      ※ 붙임 “유지보수 대상장비(2021)” 참조

3. 입찰 자격조건
   가. 최근 2년 이내 수도권 대학교의 시스템 DB, APP Server(UNIX, NT), 오라클DB 관련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단, 유지보수 업체가 통합 유지보수를 직접 실행한 단일 건 4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제출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다. 서울/경기 지역에 본점 또는 지점 소재 업체
   라. 유지보수 대상 장비에 대한 기술지원 엔지니어 보유한 업체
   마. Oracle한국지사에서 발행한 “기술지원 확약서”를 취득한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사. 정기적인 서버 보안업데이트, 패치 등 서버 관리가 가능한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5.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1. 02. 18(목) 15:00
   나. 장소 : 로뎀관 A202호

6. 입찰서류 접수
   가. 일시 : 2021. 02. 18(목) 14:00까지
   나. 장소 : 한세대학교 로뎀관 B201호 인사총무팀
   다. 제출서류
      ① 입찰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입찰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④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납세증명서) 1부.
      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부.
      ⑥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유지보수를 수행한 실적증명서(통합 유지보수를 직접 실행한 단일 건
         4천만원 이상의 실적증명서) 1부.
      ⑦ Oracle한국지사에서 발행한 “기술지원 확약서” 1부.
      ⑧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⑨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⑩ 일반현황/연혁, 업무수행 조직/인원현황, 사업수행실적, 참여기술자 명단, 가격제안서(산출내역표) 각 1부.

7.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 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나.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자가 2인 이상 일 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으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된
      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10. 기타사항
   가.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나. 제출 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다. 입찰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
   라.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낙찰결정과 관련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 불가
   바.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학술정보원 전산정보팀 031)450-5241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붙임1]입찰공고문_2021년 정보시스템 서버 및 데이타베이스 유지보수.hwp
[붙임2]제출서류_2021년 정보시스템 서버 및 데이타베이스 유지보수.hwp
[붙임3]시방서_2021년 정보시스템 서버 및 데이타베이스 유지보수.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