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10.07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49

본교 시설용역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한세대학교 시설관리용역
(2) 용역기간 : 2022년 01월 01일 ~ 2023년 12월 31일까지 (2년)
(3) 주요 용역 내용
      가. 용역대상 범위 : 한세대학교 전역
      나. 용역대상 건물위치 : 경기도 군포시 한세로 30
      다. 용역규모
        - 건물연면적 : 60,020.06㎡
        - 용역범위 : 한세대학교 내 기반시설물 (건축, 기계, 전기, 소방, 조경등) 관리 및 환경
                           미화, 경비 업무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1) 위생관리용역업 및 경비업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연면적 50,000㎡ 이상의 대학교 시설에 대하여 1년 이상 시설관리,
      미화관리, 보안관리 용역 분야 중 1개 이상 분야를 수행하였거나, 현재 용역수행중인 업체 
(3) 공고일 현재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4) 현장설명회 참가 등록업체
(5) 학교시설 법적 선임 인증자격기술자 보유 또는 선임가능업체(기계설비유지관리자)
(6) 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4. 현장 설명회
(1) 일  시 : 2021년 10월 29일(금) 14:00
(2) 장  소 : 한세대학교 영산비전센터 1층 세미나실
(3) 참가자 제출(지참)서류 : 참가자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명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인감증명서, 인감미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제출】

5. 입찰서류 접수 및 관리운영 presentation
(1) 서류접수일시 : 2021년 11월 05일(금) 14:00까지
(2) 접수장소 : 한세대학교 로뎀관 2층 B201호 인사총무팀 사무실(서류접수 후 장소이동 예정)
(3) 제출서류
      가. 입찰 신청서 1부
      나. 위생관리용역업 면허증 및 경비업 허가증 사본 각 1부
      다. 최근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1부
      라.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증명원 1부
      마.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바. 수행실적 증명서 1부
      사. 품질보유 인증서 사본 각 1부
      아. 기술인력 보유 증빙자료 1부
      자.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인건비, 일반경비, 제세공과금, 일반관리비, 관리, 보안, 시설,
                               미화장비 및 소모품), 인력배치 제안서 포함]는 별도 밀봉제출 1부
      차. 관리운영 presentation(10분 이내) 10부 ※ 별도평가
      카.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타. 개인정보활용 및 수집동의서 1부
      파.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하. 보안서약서 1부

6. 낙찰자 결정 및 계약방법
 
(1) 낙찰자 결정 (서류심사 및 관리운영 presentation에 의한 평가)
    가. 업체 선정 평가 항목별 배점 기준에 따라 사업수행능력점수(30%)와 제안가격 
        점수(40%), presentation점수(30%)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가격, 
        사업수행능력 점수 순으로 정한다.
      나. 평가결과 통보 :  적격업체에 대하여 유선 통보함. 
(2) 계 약 : 낙찰자(우선협상 대상자)와 세부조건에 대한 협상을 통하여 최종계약

7. 기타사항
(1)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유․무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함.
(2)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3) 입찰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함.
(4)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낙찰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포함된 것이 발견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7) 입찰자는 용역수행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을 보장해야 함. 
(8) 본 용역입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처 시설관리팀 (031-450-5190)에 문의바람.  
 
첨부파일
[붙임1]공고문_본교 시설관리 용역.hwp
[붙임2]제출서류_본교 시설관리 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