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4.19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2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4–4호]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조율 및 관리 계약 입찰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44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조율 및 관리 계약
  나. 용역내용 : 피아노 135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
  라. 예정가격 : 29,400,000(부가세포함)

2.
입찰 자격조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류를 제출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다. 사단법인 한국피아노조율사협회 정회원이며, 피아노 조율 산업기사 자격증을 보유한 업체(해당 기사가 조율 용역을 수행하여야 함)
  라. 현재 사업장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한 업체
  마. 최소 월 6회 이상 현장방문 점검이 가능하며, 1회 교내 피아노 전체 조율 및 유지보수 결과 리포트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교내 피아노 고장 발견 시 AS접수 및 긴급 출동이 가능한 업체
  사. 여러 업체가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컨소시업형태 또는 타 업체에 하청발주 등)의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입찰)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일자 : 2024.04.19.()
  나. 입찰참가 등록 및 장소 : 2024.04.29.() 09:00 ~ 10:00 /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방문제출)
  다. ()찰 일시 및 장소 : 2024.04.29.() 11:00 / 본관 807A호 대회의실

5. 입찰 참가 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다.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입찰자 신분증 사본 각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납세증명서) 1.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
  바. 사단법인 한국피아노조율협회 정회원 증명서 1.
  사. 피아노조율 산업기사 자격증 1.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1.
  차. 보안서약서 1.

6.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총액 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제안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나. 최저가격이 동일한 업체가 2개 이상일 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 선정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5이상으로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의 규정에 의함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거하여 입찰의 무효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된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 후 입찰에 응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문의
    - 입찰 관련 :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 031-450-5061

 

2024. 4. 19.

   

한세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입찰공고문]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조율 및 관리 계약.hwp
[제출서류] 한세대학교 교내 피아노 조율 및 관리 계약.hwp
한세대학교 피아노 현황.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