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5.02.11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52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4-24호] 본관 통합사무실 구축 관련 사무집기 구매 업체 선정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424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본관 통합사무실 구축 관련 사무집기 구매 업체 선정

. 입찰내용 : 사무집기 구매(책상, 의자, 이동서랍, 캐비넷. 파티션 등)

. 예정가격 : 60,000,000(부가세포함)

. 납품기간 : 2025.02.25.까지

. 입찰방식 및 낙찰자 결정 : 규격·가격 동시 입찰 / 최저가 낙찰

. 특이사항

- 본 입찰은 규격서 및 가격을 동시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실시되며, 적격자 대상으로 가격 개찰 예정

- 규격서만 제공되며, 디자인 및 모델명(정확한 품명)은 지정되지 않았으므로, 입찰 등록 시 규격서에 부합하는 정확한 품명 및 모델명을 명시하여 제출해야 함.

- 업체 선정 후 품명 및 수량은 추후 논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입찰공고

2025.02.10.() ~ 2025.02.18.()

입찰 참가 신청서류 제출 기한

2025.02.18.() 10:00까지

입찰서 제출 기한

2025.02.18.() 16:00까지

 

3. 입찰 자격조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류를 제출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본 사업은 단독업체로 참여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 입찰등록 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하며, 2025225일 사무집기 납품 및 설치가 예정되어 있으므로, 해당 일정에 맞춰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

. 모든 제품은 국내산 또는 동등 이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이어야 함. (품질과 가격을 모두 고려한 최저가 입찰 방식 진행)

 

 

4.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납세증명서)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대표자 및 참가대리인, 본교 양식) 1

- 청렴계약 이행각서 (본교 양식) 1

- 보안서약서 (본교 양식) 1

- 제안서 1(규격서 참고하여 작성)

 

5. 입찰서 제출 : 이비즈포유에 온라인으로 제출

. 온라인으로 입찰 금액 직접 입력

- 부가세, 국내외 운송료, 필요 법정경비, 부대비용 등 일체를 포함한 총액으로 함

. 견적서 1

제출서류 일체는 스캔하여 입찰 금액 입력시 파일로 업로드하며, 낙찰 후 원본 제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 금액의 5% 이상) 1

신청서류 일체는 스캔하여 파일로 업로드하며, 낙찰 후 원본 제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5이상으로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거하여 입찰의 무효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된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 최저가 입찰일지라도 품질 기준(국내산 또는 동등 이상의 품질)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입찰에서 제외할 수 있음.

. 동일 품목 입찰 시 타사 대비 현저히 낮은 가격의 입찰은 정당한 가격 산정 근거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 불가 시 입찰에서 제외할 수 있음

 

8. 검수, 대금지급 및 하자보증

. 대금은 전액 검수 완료 후 대학의 대금지급일에 지불함

 

9. 유의사항

.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 후 입찰에 응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상기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2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함.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본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 계약 체결 후 납품 시, 입찰 시 제출한 품목과 동일한 제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품질 미달품 납품 시 계약 해지 및 손해배상 조치할 수 있음.

. 문의

- 입찰 관련 :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 031-450-5061, 5821

 

2025206

 

한세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입찰목록 및 규격서(제안서)] 한세대학교 리모델링에 따른 사무집기 구매 업체 선정.hwp
[입찰참가제출서류] 한세대학교 리모델링에 따른 사무집기 구매 업체 선정.hwp
[입찰공고문] 한세대학교 리모델링에 따른 사무집기 구매 업체 선정.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