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7285
작성일
2025.10.10
수정일
2025.10.10
작성자
한세비전마스터
조회수
49

한세대학교 총학생회와 도서관 연계 ‘북피크닉’ 개최

가을에 책을 읽으며 휴식하고, 독후감으로 시상의 기쁨까지

 

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는 학생처와 새롬 총학생회 주관으로 재학생과 동문 그리고 지역 주민을 위한 한세대학교 북피크닉축제를 29일부터 2일까지 학교 유니온스타디움과 캠퍼스 내 행사장에서 개최했다.

 

한세대학교 북피크닉 행사는 총학생회 주도로 바쁜 학업과 일상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무료로 100여 권의 선정 도서와 돗자리를 대여해 주고 닭꼬치를 포함한 다양한 푸드트럭 등을 통해 행사 참가자들이 화창한 가을하늘과 초록색 잔디 위에서 여유로운 쉼을 가질 수 있도록 책을 읽으며 휴식하자!’는 캠페인으로 기획되어 백인자 총장, 최진탁 부총장, 조재혁 학생처장, 조지훈 교목실장, 최성훈 대외협력부처장 등의 격려 가운데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김도연 총학생회장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책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학우분들에게 따뜻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 새롬 총학생회는 학우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멈춰 서서 책과 함께 쉼을 누리길 바라며 이번 경험이 따뜻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라고 밝히고 또한 앞으로도 학우들이 캠퍼스 안에서 여유와 쉼을 경험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라고 행사 진행 소감을 전했.

 

조재혁 학생처장은 한세대학교의 캠퍼스가 학생들과 지역사회의 쉼과 소통의 공간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총학생회가 기획한 한세대학교 북피크닉이 단순한 행사를 넘어 지성과 휴식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세대학교 도서관(관장 신현기)은 북피크닉 행사와 연계하여 참가자 대상으로 2025학년도 가을도서관행사를 개최하여 내가 북피크닉에서 읽은 감명 깊었던 책을 주제로 북피크닉 독후감 대회를 진행하여 929일부터 1031일까지 독후감 대회 응모자에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다양한 시상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개교 72주년을 맞는 한세대학교는 영광의 100주년을 향해 더 높이 비상하는 혁신과 도전으로 지역성장을 견인하는 영성중심 대학이 되기 위해 ‘Soar High! Reach Higher! 비상하라! 더 높은 곳을 향하여!’라는 슬로건으로 치솟다’, ‘솟구치다’, ‘날아오르다등의 의미를 가진 영어 단어 ‘SOAR’를 키워드로 하여 교육 혁신을 통한 미래인재양성(S)’, ‘학생지원 혁신을 통한 학생성공실현(O)’, ‘·재정 혁신을 통한 대학 경영 고도화(A)’,‘··학 글로벌 협력을 통한 사회적 가치 제고(R)’ 등을 전략 방향으로 삼고 도약하고 있다.




[사진 1. 한세대학교 북피크닉과 북피크닉 독후감대회를 홍보하는 학교 구성원 ]

좌측부터 최성훈 대외협력부처장, 조지훈 교목실장, 최진탁 부총장, 백인자 총장, 김도연 총학생회장, 조 재혁 학생처장, 김성민 부총학생회장, 오현미 학생복지팀장


[사진 2. 한세대학교 북피크닉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 모습 1]



[사진 3. 한세대학교 북피크닉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 모습 2]



[사진 4. 한세대학교 북피크닉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 모습 3]



[사진 5. 한세대학교 북피크닉 포스터]

 


[사진 6. 한세대학교 북피크닉 독후감대회 포스터]




 

- 촬영 및 제공 : 대외협력처 홍보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한세대 공연예술학과 설립 20주년 콘서트 ‘20/4/U’ 발표
한세비전마스터 2025-10-02 11:16:31.0
RSS 2.0 284
게시물 검색